J Family Story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 본문

해피육아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

Energise-r 2017. 3. 30. 07:00

입스위치 키즈 갤러리의 이번 특별전은 어느 연령대의 아이든 즐기기에 참 괜찮았다. 흥미로운 아이디어인 테이핑으로 만든 구조물인데 신기하게 탄력도 있고 미끄러지기도 해서 한참을 재미있게 놀았다.  



그리고 위층에서는 집짓기 벽돌 블럭이 있었다. 사실 이 테마는 전에도 몇 번 했었는데, 차이는 이번에는 이 두 전시회가 유료여서 그런지 사람도 덜 붐비고 스태프도 여럿 있어서 한결 좋았다. 



이 두 전시만도 충분히 재미있는데, 구조물 만들기도 할 수 있었다. 



이렇게 하루 잘 놀고 와서 또 가고 싶다는 재의... 이번에는 친구들과 함께 갔다. 



역시 같이 하면 재미가 배가된다. 다음에도 재미있을 꺼리 찾아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봐야 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