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스탠딩 코메디 - 여성 인권을 말하다! 본문

호주에서 산다는 것

스탠딩 코메디 - 여성 인권을 말하다!

Energise-r 2019. 4. 8. 07:30

내가 자원활동을 하는 액션에이드에서 올해 브리즈번 코메디 페스티발 때 스탠딩 코메디 쇼를 무대에 올렸다. 내가 나에게 주는 생일 선물로 미리 표를 예약해 두었다. 

 

막상 그 날이 다가오니 아이를 맡길 만한 곳이 없어서 전전긍긍하다가 동네 친구 통해서 해결했다. 그래서 정말 오랫만에 남편과 시티 나들이를 갔다. 좀 일찍 도착한 덕에 펍에서 맥주 한 잔을 하고 공연을 하는 시청으로 향했다. 

 

 

액션에이드 캠페인 배너 앞에서 사진 한 장 찰칵....

 

 

극을 시작하기 전 셀카 중인데 뒷 자석에 있던 한 아가씨가 깜직한 장면을 연출해 주었다. 

 

공연 결과는... 아무래도 언어적인 장벽이 있어서 그런지, 농담 코드에 있어 문화 차가 있어서 그런지 생각만큼 재미있지는 않았다. 그리고 일부 코메디언은 섹시스트에 가까운 농담을 구사해서 불편하기도 했다. 그래도 뭔가 의미 있는 자리에 함께 해서 좋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