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브리즈번 근교 하이킹 : 캠프 마운틴(Camp Mountain) 본문
지난 번에 조금 힘든 데를 다녀왔으니 이번엔 조금 쉬운 곳으로 가기로 했다. 초반 얼마는 예전에 갔던 마운트 니보 멀티 트랙(2019/05/14 - [하이킹 이야기] - 브리즈번 근교 하이킹 : 마운트 니보(Mount Nebo) 멀티 트랙)과 같은 곳으로 가다가 나중에 다른 길로 갈라진다. 그 때도 그랬지만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던 게 두어 번 있는 큰 경사길 말고도 짧은 경사길이 중간중간 있다.
총 거리는 9.3km라고 나오지만 실제로 걸으니 10km가 나오더라. 내리막은 그리 급한 경사가 아니라 편안히 걸을 수 있다.
대략 위 사진같은 느낌이다. 나무가 그리 울창하지 않아서 여름에 걸으려면 아침 일찍 가야 좋을 것 같다.
도로길에서 들어가는 입구(?) 쪽에 Camp Mountain Lookout 1km 표시가 있는데, 거기서부터 두 번째 경사가 시작된다. 길은 포장도로인데 우리가 걸을 땐 못 봤지만 위에 올라가니 차들 몇 대가 주차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다.
Jolly Lookout(2019/05/21 - [하이킹 이야기] - 브리즈번 근교 하이킹 : 졸리 전망대(Jolly's Lookout Track))처럼 위쪽에 바베큐 시설들이 있다. 그러나 풍경은... 별로 볼 게 없다..
멋진 풍경을 기대했다면 아마 실망할 듯. 기대하지 말고 가는 게 좋겠다.
이번에 같이 간 사람들과 함께... 찍었는데, 전화기 카메라가 인공지능인지 알아서 다른 사람들 얼굴을 블러처리를 해준다;;; 찍는 법을 좀 알아놔야지. 아무 생각없이 찍었다가 단체 사진 망쳐버렸네...
여하튼 이번 트랙은 그럭저럭 무난했다. 적당히 운동되는 구간도 있고 쉬운 구간도 있고. 길 헤멜 일 없이 관리도 잘 되어 있다. 다만 아쉬운 건 풍경이 별로 인상적이지 않다는 것. 하지만 이건 어쩌면 여러 다른 트랙을 많이 봐서 그런 걸 수도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