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amily Story

열 살 생일 본문

해피육아

열 살 생일

Energise-r 2023. 3. 27. 07:00

아이가 만 열살이 되었다. 두 자리 수 생일이라는 게 기분이 좀 묘했다. 원래는 반 친구들과 생일 파티를 할까 싶었는데, 작년에 큰 파티를 해서 그런지 올해는 대신 자기가 원하는 선물을 받고 싶다고 그런다. \

 

선물 1번은 역시나 레고... 마침 아이가 좋아하는 마인크래프트 시리즈가 새로운 게 여럿 나왔다. 

두 번째는 아이가 고대하던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이다. 뭐가 그리 다른지 난 잘 모르지만, 여튼 아이는 훨씬 좋다며 행복해했다. 

정작 당일은 평일이라 아침에 학교 가기 전 부랴부랴 케이크 초를 불었다. 콜스에서 산 9달러 케이크였는데, 아이는 맛있다고 참 좋아해서 다행이었다. 

그리고 주말... 생일파티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냥 보내기 아쉬운 맘에, 반에서 제일 친한 두 친구랑 같이 영화를 보러 다녀왔다. 

생일이라고 따로 이야기 안했는데, 한 친구가 기억하고 선물에 케이크를 받았다. 이쁜 생크림 케이크는 아들 취향이 아닌 관계로 내가 다 먹었다. 

여튼 이렇게 열 살 생일을 잘 보냈다. 열 살되도 이리 귀여울까 생각했던 게 몇 년 전인데... 아직도 여전히 사랑스럽기만 하다. 앞으로 올 10년도 같이 잘 지내보장, 아들~! 

Comments